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위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메가랜드가 선보이는 ‘포스트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진로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갈수록 치열해지는 공인중개사 시장에서 앞선 준비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메가랜드의 야심작이다.
포스트 공인중개사의 가장 큰 특징은 현직 실무 전문 강사진이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실무 지식을 알려준다는 점. 예비 공인중개사 진로 결정 가이드, 기본 실무 지식 학습 과정(계약/창업, 중개실무), 전문 지식 학습(마케팅/컨설팅, 부동산세무, 부동산경매)의 3단계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상위 10% 공인중개사를 준비할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과거에 공인중개사가 은퇴 이후의 대비책 수준이었다면, 이제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전 연령대에서 주목하는 필수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하면서, “그로 인해 공인중개사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탄탄한 실력을 쌓아두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에게, 메가랜드의 포스트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 확실한 방향성을 제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메가랜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합격을 신고하면 합격타월을 증정하는 ‘합격 신고 이벤트’, 12월 27일부터 1월 14일까지는 받은 합격타월과 함께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탁상시계+인주인장함+도장+탁상달력 모두 증정하는 ‘합격 자랑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집토스 부동산 소속 공인중개사 채용 지원, 미스터홈즈 창업 시 가맹비 200만원 지원, 부동산 실전교육 30% 할인 등 취업, 창업, 교육 등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