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퍼피유, 2in1 무선청소기 T12 Pro Rinse 출시 및 판매







글로벌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는 무선청소기 T12 Pro Rinse를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T12 Pro Rinse청소기는 올인원홈케어청소기로, 먼지 흡입과 동시에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2in1무선청소기로 알려졌다. 바닥 오염 정도에 따른 자동 물 공급 시스템으로 맞춤 청소가 가능하다.

기존 무선청소기에서 문제점으로 자주 지적되었던 배터리 역시 최장 70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한 번에 여러 방을 청소할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먼지통은 분리 청소가 가능하도록 자석 부착 형태로 되어 있으며, 위생을 생각해 먼지통과 함께 싸이클론 필터는 물로 세척할 수 있다. 6단계 2중 필터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적외선 먼지 감지 시스템의 경우 먼지량에 따라서 흡입 세기를 자동 조절하며, 소프트 벨벳 롤러 및 카본 롤러로 구성되어 타일, 마루, 카펫 등 다양한 형태의 바닥에 적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침구 브러쉬를 통해 침구에 있는 일상 먼지와 진드기, 알레르기 항원물질도 제거 가능하다.

하단에는 LED 조명이 부착되어 있어 육안으로 발견하기 힘든 먼지도 쉽게 발견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T12 Pro Rinse는 에메랄드 블루 색상으로 국내 인테리어를 고려한 디자인이라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퍼피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T12 Pro Rinse는 '더 강력하게, 더 쉽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조, 출시했다"며, "먼지 흡입과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갖춘 물걸레진공청소기인 만큼 올인원홈케어청소기의 장점을 사용자들이 원활히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청소기 브랜드로서 사명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