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바이브나인, 폴스타 공식 파트너사 선정







최근 급성장을 보이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폴스타는 바이브나인을 공식파트너사로 선정하였다. 폴스타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브랜드로 볼보에서 분사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 첫 공개부터 지금까지 국내외 많은 자동차 업계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폴스타는 지난해 말 국내 데스티네이션을 공개를 통해 수많은 인플루언서 및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설명하였으며 차량 온라인 사전예약 1주만에 1년 목표치의 2배인 4,000대를 돌파하여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다.

이러한 폴스타가 파트너사로 선정한 바이브나인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공식옵션 브랜드사로 선정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브나인은 스미스클럽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해 업계의 큰 주목을 받으며 론칭한 브랜드이다.

스미스클럽은 완성차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벤더사로 신차검수부터 PDI 사업, 자체 VDC 를 운영하는 등 국내 본사를 기반으로 해외 지사까지 보유한 유일한 브랜드이다. 이러한 스미스클럽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브랜드 바이브나인은 최근 상향 평준화 되고 있는 자동차 디자인 및 퍼포먼스 시장에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전기차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기차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충전기 설치 비즈니스 및 플랫폼을 론칭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볼보의 프리미엄 브랜드 폴스타와 스미스클럽의 프리미엄 브랜드 바이브나인의 파트너쉽은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바이브나인은 파트너쉽을 통해 폴스타 차량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밝혔다.

특히 바이브나인은 이번 파트너쉽을 위하여 폴스타 전용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서비스는 틴팅서비스와 하이패스 서비스 외 차량케어 패키지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틴팅서비스는 바이브나인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볼티지이다.

볼티지는 고투명 PET 를 사용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섬광축소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한 운행을 돕고 있으며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볼티지의 최고수준의 열차단 성능은 차량내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날씨 및 온도변화에 주행거리 영향을 주는 전기차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바이브나인의 하이패스, 바이브패스는 RF 방식의 하이패스로 높은 수신률을 자랑하여 자동차 실내공간 어디에 두어도 하이패스 이용이 가능하며 저가형 IR 방식의 하이패스 대비 뛰어난 편의성 및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높은 수준의 차량케어를 통해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브나인의 김태준 대표는 '이번 폴스타와의 파트너쉽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추구하는 방향성이 같은 양사가 서로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며 이어 '이번에 진행되는 서비스는 기존 내연기관 차량들에게 제공했던 서비스가 아닌 전기차만을 위한 서비스로 시공 중에 충전서비스를 함께 진행하며 그외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바이브나인의 폴스타 전용 서비스는 전용 바우처를 통해 진행이 되며, 고객 안내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바이브나인에서 운영한다. 자세한 안내는 바이브나인 본사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