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재학교 입시 본격 시작…중등인강 엠베스트 "기출문제부터 최신 경향 맞춤 강의까지 제공"




2022학년도부터 영재학교 입시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서류평가가 강화되며 1단계 통과자가 대폭 감소했는가 하면, 2단계 시험 문제가 열린 문항 중심으로 변화해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많았다. 게다가 올해는 3단계 전형에서 일부 변화를 예고한 학교들도 있어서 더욱 치열한 입시가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 올해도 어김없이 영재학교 1단계 입시 전형이 시작됐다. 이에 10년 연속 더 많은 영재학교 합격생을 탄생시키고 있는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영재학교 입시 대비를 위한 콘텐츠를 A부터 Z까지 빈틈없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1학년도 중등 온라인학습 공시매출 기준)

1단계 서류 평가는 기본, 2단계 영재성 검사와 3단계 캠프 전형까지 엠베스트 하나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꼼꼼하게 준비했다. 특히 영재학교 입시 2,3단계 학교별 기출 문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또한 엠베스트는 121개 강좌, 2,594개 강의 라인업으로 업계 최다 수학, 과학 입시 대비 강의를 보유하고 있다. 이제 막 영재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중등 심화 개념부터 학교별 파이널 강좌에 이르기까지, 필요에 따라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수학 약점 공략 특강 / KMO경시대비 강좌 / 과학 저자 직강 / 영역별 심화 / 고등 하이탑 / 기출 및 파이널 문제 풀이까지 신경향을 반영한 강의로 학생들의 학습 효율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인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엠베스트 수강생은 "영재학교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학과 과학 실력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엠베스트'에 있는 모든 강의를 듣는 것을 목표로 영재 입시 공부를 했다"며 "강의가 난도별로 잘 구성되어 있었던 덕분에 영재학교에 최종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장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영재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을 갖춘 중등인강은 엠베스트 뿐"이라며 "경시대회 수상, 명문대 출신 전문 강사, 대치동 대형학원 입시 전문가의 강의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엠베스트는 2022학년도 영재학교 합격자를 236명 배출했으며, 매년 더 많은 합격생을 탄생시키고 있다. 최신 영재 입시 경향을 반영한 탄탄한 커리큘럼이 필요하다면,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