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KT커머스-세스코, 사업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 업무 협약

우수한 솔루션의 공급망 확보, 환경위생사업 시너지 창출

사진 설명. KT 커머스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사업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 설명. KT 커머스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사업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T 커머스(대표이사 조창환)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와 사업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 구매 효율화 ▲ 사업협력 및 시너지창출 분야 발굴 및 제안 ▲ 스마트렌탈용 상품제공 및 프랜차이즈 대상 마케팅 협업 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세스코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환경·위생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종합환경위생 기업으로 해충방제 및 바이러스케어, 식품안전, 공기질안전, 수질안전, 바디케어 솔루션을 갖추고 고객별 맞춤형 컨설팅을 기반으로 토탈 환경위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을 통해 일반 기업 및 프랜차이즈법인 등 KT 커머스의 스마트렌탈시스템 고객들에게 세스코 UV파워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 유어핏 비데 등 세스코의 환경위생 렌탈상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채널이 확대 될 예정이다.

KT커머스와 세스코는 앞으로 우수한 솔루션의 공급망 확보와 종합환경위생 사업분야 지원을 통해 상호 시너지창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