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김호중, 데뷔 첫 OST는 KBS 새 주말극…이선희 히트곡 리메이크

김호중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김호중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수 김호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 가창에 나선다.



김호중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발표한다.



김이나 작사, 박근태 작곡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으로, 김호중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됐다. 김호중의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보컬을 부각시키기 위해 최인희 음악감독과 오혜주 작곡가에 의해 새롭게 편곡됐다. 작품의 메인 테마곡인 이 노래는 박만영 감독이 작품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뒀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 OST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김호중이 직접 OST 가창에 나서서 원곡과는 또 다른 깊은 울림과 감응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과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왕빛나, 김소은을 비롯해 김용림, 정재순, 이경진, 송승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호흡을 맞춘다. 오는 24일 오후 8시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방송된다.토)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