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와이케이산업개발, 시화MTV 라펜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분양




사진 설명. (좌)‘라펜앤 오피스텔’ (우)와이케이산업개발 유연웅 대표(가운데), 최용훈 상무(오른쪽)사진 설명. (좌)‘라펜앤 오피스텔’ (우)와이케이산업개발 유연웅 대표(가운데), 최용훈 상무(오른쪽)



(주)와이케이산업개발은 시화MTV 라펜앤 오피스텔의 근린생활시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주)선우디앤씨(대표 유연웅)의 자회사인 (주)와이케이산업개발은 부동산 개발 및 공급, 인테리어 공사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시화MTV 라펜앤 오피스텔(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화MTV 내) 시행사다. 시화MTV 오피스텔 부지내에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2024년 3월에 준공 예정이며 지하3층~지하1층 주차장, 지상1층~2층 근린생활시설 59개 호실, 지상3층~12층 전용 48㎡~64㎡ 240호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와이케이산업개발 관계자는 “라펜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은 시세 대비 저렴한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할 예정이며, 라펜앤 오피스텔의 상업시설에서 바라보는 시화호의 전망은 뛰어난 조망을 갖추고 있어 오피스텔 수분양자 및 방문객들의 관심도가 높아 성황리에 분양을 마감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어 “당사는 최근 부동산 경기침체에도 성공적으로 오피스텔 분양을 마친 바 있으며 이는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 및 많은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성실 시공으로 수분양자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와이케이산업개발은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2022년 11월 3일에는 시흥시 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에 떡국떡 520kg을 기부한 바 있으며 전달한 후원품은 직접 만든 반찬을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매일 제공하며 봉사를 실천하는 나눔자리문화공동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유연웅 대표는 “보유하던 쌀을 떡으로 가공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되어 기쁘다.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마음 그대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