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텐마인즈, 성동일이 코골이 로커로 변신한 유튜브 1000만 뷰 달성

1000만 뷰 돌파 기념 60계치킨 증정 이번트 진행






헬스케어 디바이스 기업 텐마인즈는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지긋지긋한 코골이, 모션필로우로 굿바이!’ 신규 영상이 유튜브 채널 통합 누적 조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 영상은 코골이 소음이 데스메탈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코골이를 메탈 음악으로 치환한 ‘노즈메탈’로 표현해 동침자의 괴로움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성동일이 로커로 변신해 열정적으로 공연하는 모습을 코골이로 풀어내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텐마인즈는 유튜브 누적 조회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까지 총 2000만원 상당의 ‘천만 기념 치킨 천 마리 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션필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에 퀴즈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60계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텐마인즈는 이번 광고를 모티프로 최근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박람회 ‘CES2023’에서 ‘노즈메탈’ 콘서트 콘셉트의 이색 체험형 부스를 열어 1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모션필로우는 CES에서 세 차례나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션필로우를 통해 코골이로부터 해방되길 바란다”며 “모션필로우는 인공지능 기반 코골이 완화 시스템으로 세계 최초 사용자의 코골이를 분석해 에어백을 동작시키는 인공지능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