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그룹 라포엠(LA POEM)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더 파이어(The Fire)'는 속도감 있는 비트에 멤버들의 강렬한 하모니가 더해진 곡이다.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가슴속 작은 불씨의 불을 지펴 이겨내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보컬로 강인한 운명 극복 의지를 노래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카지노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비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다. 강렬한 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 위로 웅장한 하모니가 더해져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예고한다.
이외에도 신비롭고 장엄한 분위기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파인드 더 라이트(Find The Light)', 웅장한 하모니로 가슴 벅찬 위로를 전하는 '닻(Anchor)', 멤버 최성훈이 단독 작사한 동화 같은 팬송 '위 윌 스테이(We'll stay)', 강렬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와 크로스오버의 결합을 보여주는 '블라스트'(Blas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라포엠은 이날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