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전문업체 ‘기프트인포(대표이사 김형택)’가 지난 3월16일자로 자사의 B2B플랫폼(기프트인포,애플백)에서 지난 견적을 확인할수 있는 “견적히스토리”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6일(목)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판촉물업계에서는 볼수 없었던 서비스로 국내에 위치한 판촉물 업체 중에서는 최초다.
견적히스토리 서비스의 런칭배경에는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된, 검증되지 않은 무분별한 판촉물업체로 인한 걱정과 고민이라는 화두에서 시작했다.
에코백, 부직포가방, 타포린가방, 비닐쇼핑백 등 주문제작 제품들을 구매할 때 고객들이 느끼는 막막함, 어떻게 제작될지 또는 제작사고가 나오지 않을까하는 걱정과 고민을 해결하자는 김형택대표이사의 전언아래 이 서비스가 탄생하게 되었다.
기프트인포 주식회사는 이번 견적히스토리 서비스런칭을 통해 국내 기존 판촉물업체들과의 초격차를 벌리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사들에게 무한한 신뢰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선택의 고민과 완성품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견적히스토리 서비스는 2023년 03월 16일부터 시행되었으며, 현재 기프트인포와 애플백에서 확인가능하다.
기프트인포 김형택 대표이사는 “회사의 숙원사업이였던 홈페이지개편을 통해 고객과 맞닿은 접점까지 무한한 신뢰를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며 서비스 런칭을 위해 내부적으로 뼈를 깎는 노력을 해온 임직원들에게도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판촉물 B2B플랫폼 기프트인포는 2023년 1월부터 대량의 인력을 추가 채용하여 홈페이지개편과 서비스개선을 위해 분주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