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2024 반수시작반 모집

수험생들에게 재수 기숙학원으로 가장 잘 알려진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오는 6월23일 ‘2024 반수시작반’을 개강한다.

반수를 준비하는 만큼 단기간에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반수시작반에서는 별도로 반을 편성하여 4일간의 국어, 수학 원-포인트 특강을 통해 핵심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학기 수업 시작과 함께 기존 반으로 편입하여 수험생활을 시작하게 되며, 자율학점제에 따라 필수 수업을 제외하고 성적 상황에 따라 학생 스스로 수강 과목을 선택하게 하여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13년 전통의 학습 노하우와 전국 수석을 여러 차례 배출한 경험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12월 신축 이전을 통해 수험생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시설까지 갖추었다. 수험생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숙학원 전용 건물로 설계되었으며, 최신식 강의실과 1인 1좌석이 제공되는 독서실 형태의 몰입 학습관, 호텔 수준의 3인 1실 숙소로 학습에 대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학원 관계자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많은 기숙학원 중에서 전국 유일 수능 만점자를 배출한 강사진과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및 논술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 그리고 5년 이상의 기숙학원 담임선생님과 입시컨설팅 경력을 갖춘 입시 전문가를 갖추고 있다”라며, “이러한 최고의 교육 환경은 늦게 시작하는 수험생이라 하더라도 성공적인 수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끌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반수시작반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학생의 경우 사실상 모집요강 공개 전부터 마감되어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다.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24 반수시작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