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창원상공회의소, LG전자와 ‘동행몰’ 업무협약 체결

백시출(왼쪽)창원상의 상근부회장과 정현숙(오른쪽) 창원상의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창원상의백시출(왼쪽)창원상의 상근부회장과 정현숙(오른쪽) 창원상의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공회의소는 23일 창원상공회의소 3층 의원회의실에서 LG전자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정현숙 창원상공회의소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주) 한국영업본부 상무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기존 LG전자(주)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인 ‘동행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협력과 지역공헌을 위해 창원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으로 대상을 확대한다.

양 기관은 ‘특별기획전’, ‘하루특가’, ‘위클리특가’ 등 정기적인 타임딜과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은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 LG전자(주)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창원상공회의소는 회원사가 동행몰을 많이 이용하여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원=황상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