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6월 신제품 ‘담시리즈’를 선보인다.
다양한 쓰임새와 포용성을 가진 우리 고유의 ‘사발’ 형태에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물레의 결을 그대로 담았다. 어떤 음식도 조화롭게 담아내는 ‘담백색’, 음식을 돋보이게 해주는 ‘담회색’, 식탁 위 담백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담녹색’ 3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흙 본연의 질감을 살린 차분하고 조화로운 색상으로 지친 일상 속 휴식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광주요만의 고강도 소지(흙)를 사용해 견고하며, 안전한 유약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흙 본연의 질감을 살린 무광 제품으로 음식을 돋보이게 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식탁 연출이 가능하며, 담백한 색상 구성으로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6월 30일까지 ‘담시리즈 2인 세트, 4인 세트, 6인 세트’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인 세트, 6인 세트 제품 구입 후 해당 온라인몰에 리뷰를 작성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35만원 이상 구매 후 SNS에 리뷰를 남기면 ‘담시리즈 볼 17 2p’를 선착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6월 1일부터 광주요 직영점(한남점, 이천센터점)과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센텀시티점), 롯데 백화점(잠실점)에서 담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의 경우 6월 3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런칭 기념으로 담시리즈 세트 제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월 5일부터는 광주요 공식 온라인몰, SSG, 롯데백화점몰, 카카오선물하기, CJ 온스타일, 갤러리아몰, GS MALL, 현대H MALL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