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HD현대중공업, '커피차 이벤트' 사외협력사로 확대

13~14일 사외협력사 9곳 직원 3900여명에 냉음료 2종 제공

협력사 토탈 솔루션 지원 등 동반성장 위한 다양한 사업 전개

HD현대중공업은 13일과 14일 양일간 울산, 포항, 영암 지역 사외협력사 9곳을 방문해 근로자들에게 커피차를 대접했다. 사진제공=HD현대중공업HD현대중공업은 13일과 14일 양일간 울산, 포항, 영암 지역 사외협력사 9곳을 방문해 근로자들에게 커피차를 대접했다. 사진제공=HD현대중공업




최근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HD현대중공업이 근로자들의 시원한 휴식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사외협력사로 확대했다.



HD현대중공업은 13일과 14일 양일간 사외협력사 9곳을 대상으로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로 구성된 냉음료 2종을 제공하는 ‘혹서기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7월 초부터 이달 말까지 사내에서 진행 중인 찾아가는 커피차 ‘커피 드쎄오’ 이벤트를 사외협력사에도 확대한 것이다. 무더위 속에서 값진 땀을 흘리고 있는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 임직원들은 울산에 있는 세진중공업과 이영산업기계, 영광, 대원산기, 그리고 경북 포항에 있는 현대힘스와 신화테크, 또 전남 영암에 있는 대상중공업과 유일 등 3개 지역 9곳의 블록 제작 협력사를 방문해 총 3900여명을 대상으로 냉음료를 제공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세진중공업 한 직원은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어 좋았다”며 “HD현대중공업 응원에 힘입어 올해 여름도 안전하게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산=장지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