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TXT 연준,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참여…데뷔 첫 OST 가창

연준/사진=스튜디오 마음C연준/사진=스튜디오 마음C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데뷔 후 첫 단독 OST 가창에 나선다.

스튜디오 마음C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연준이 부른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Boyfriend'를 발매한다.



'Boyfriend'는 리드미컬한 신스팝 장르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친구 혹은 동료로만 느껴지던 상대에게 설렘이라는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특유의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에, 연준만의 로맨틱한 음색으로 곡이 가진 세련된 무드를 배가한다.

관련기사



OST 발매와 함께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비하인드 스케치 장면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은 물론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 '올라운더' 멤버로 꼽히는 연준은 보컬, 랩, 댄스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겸비하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아가 연준은 '새벽 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단독 OST까지 가창하며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한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일 밤 9시에 공개되고, 이후 채널 A에서 밤 9시 20분부터 방송된다.

한편, 연준이 부른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의 'Boyfriend'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혜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