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와 슬로우알레를 운영하는 오하임앤컴퍼니가 오는 8일까지 CJ올인라이브를 통해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2일 오하인앰컴퍼니에 따르면 CJ올인라이브는 일회성으로 그치는 기존 라방과 달리 릴레이 라방과 숏폼을 통해 특정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알리고 고객 혜택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각 회차마다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고, 여러가지 혜택도 제공한다. 30% 할인 쿠폰,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적립금 최대 10%를 기본 증정한다.
이달 1일 진행된 CJ썬데이하우스 모바일 방송의 경우 레이디가구의 매튜 붙박이장, 비비드 소파 등을 30% 할인 쿠폰과 5% 카드 할인가에 제공하며 쿠션, 테이블 매트 등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 바 있다.
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CJ잘사는언니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 김성은이 레이디가구의 레브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루디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해당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브 데이베드 풀 세트 구매 시 방수커버와 LED수유등, 상품권 3만 원을 주고, 프레임과 매트 세트를 구매하면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루디 데이베드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원목 다릿발, 안전 가드와 상품권 1만 원을 함께 제공하고 풀 세트로 구매하면 키즈 베드 포켓을 사은품으로 준다. 구매 후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그우먼 김미려는 5일 오후 8시부터 레이디가구의 푸딩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바우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와 함께 CJ 셀럽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출연한다.
또 CJ썬데이하우스 라이브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8일 방송에서는 레이디가구에서 지난 7월 출시된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와 함께 로운 모듈 소파를 선보이고, 새롭게 출시되는 라비쉬 스윙 소파도 CJ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시 모르비도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로운 모듈 소파를 구매하면 서포트 쿠션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 시 상품권 5만 원을 수여하고, 구매 후 인증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블랑 거실 테이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하임앤컴퍼니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친근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