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더코더, 보안 솔루션 ‘인피니티 코어(Infinity Core)’ 출시

사진 : 인피니티 코어 솔루션이 적용된 공업용 바늘 (더코더 제공)사진 : 인피니티 코어 솔루션이 적용된 공업용 바늘 (더코더 제공)



IT 보안 솔루션 기업 더코더는 보안 솔루션 ‘인피니티 코어(Infinity Cor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솔루션은 인쇄물, 화학적 소재, 디지털 디스플레이, 특수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술은 물리적 훼손에 강한 구조로 돼 있고 복제가 불가능해 기존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피니티 코어’는 더코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4개 이상의 첨단 코드 조합을 통해 다양한 소재와 환경에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사물에 보이지 않는 DOT(Data on Things) 코드를 인코딩하는 기존의 보안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관련기사



더코더 박행운 대표는 “인피니티 코어는 더코더의 기술 집약체로, 각 산업군의 요구에 맞춤형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이라며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IT 보안 솔루션 기업 ‘더코더’는 2019년 NET 신기술 인증과 2023년 NEP 신제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허청과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IP 기반 해외 진출 지원 사업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재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유럽 각국과 수입인지 및 리사이클 시스템 솔루션 개발 등 다양한 대정부 사업을 전개하면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새 기술의 상용화를 준비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