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조기와 축하기 제작 및 배송 업체 ‘슈빅’이 자사 브랜드인 다이아몬드플래그에서 창사 26주년을 기념하여 ‘친환경 신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슈빅 공식 카카오채널 ‘슈빅정보통’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리본근조기와 리본 축하기, 쌀기부근조기 및 쌀기부축하기, 홍삼근조기, 액자화환 등이며, 누구나 이용 가능 하다. 슈빅은 이러한 제품들을 통해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며,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창사 26주년 기념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친환경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해 보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친환경 신상품을 중심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를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슈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의 가치를 알리며, 환경친화적인 소비를 촉진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슈빅 관계자는 “26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환경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슈빅의 이번 창사 26주년 기념 이벤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친환경 제품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슈빅 측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단순한 기념 행사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슈빅의 지속 가능성을 향한 비전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