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조선주는 울고 엔진주는 웃고? 中 부양책에 엇갈린 희비

중국이 대규모 경기 부양에 나서며 국내 조선주와 선박엔진주 간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이다. 조선주는 원자재 가격이 오르고 경쟁이 치열해질 수 있다는 우려감에 발목을 잡힌 모습이다.

반면 선박엔진주는 중국 조선업이 생산능력을 키울수록 오히려 수요가 늘어난다. 중국의 엔진 생산 능력이 상대적으로 뒤쳐지기에 국내 기업의 수주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 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 DSR 한도 무관에 기존 신용/스탁론 매수불가 종목까지? 새로운 스탁론의 등장


올뉴스탁론은 기존 대출이 얼마든 DSR 무관하게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증권 신용/미수 이용 중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당일 즉시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관련기사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