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최대 70% 할인…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제품 ‘겨울 세일’ 진행

매트리스, 수납장, 카트 등 400여개 제품 대상





이케아 코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28일부터 2025년 1월 2일까지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수 디자인, 뛰어난 기능, 견고한 품질,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 합리적인 가격 등을 겸비한 약 400여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 행사 제품은 △편안함과 지지력이 좋은 5개의 컴포트존이 있는 발레보그(VALEVÅG) 포켓스프링매트리스 △거실, 홈오피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춘 이케아 피에스(IKEA PS) 수납장 △바퀴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로텐(TROTTEN) 이동식 3단 서랍 유닛 △작은 소품을 보관하는 수납공간으로 안성맞춤인 로스코그(RÅSKOG) 카트 △움직임에 따라 정교하게 기울어지는 등받이가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하는 우테스펠라레(UTESPELARE) 게이밍 의자 등이다.

겨울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인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더 낮아진 가격의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따뜻한 공간을 꾸미고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케아에서 즐겁고 편리한 쇼핑을 즐기고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