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 김장나눔 대축제로 이웃사랑 실천

김장김치 6500㎏, 돌봄이 필요한 가정 650여 가구에 10㎏씩 전달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이 ‘2024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대축제’를 통해 마련한 김장김치 6500㎏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부터 서철모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박정순 관저종합사회복지관장, 고상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전사업장장. 사진제공=한화그룹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이 ‘2024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대축제’를 통해 마련한 김장김치 6500㎏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부터 서철모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박정순 관저종합사회복지관장, 고상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전사업장장. 사진제공=한화그룹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은 29일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4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대축제’를 진행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대축제’는 충청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진행하는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고상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전사업장장, 서철모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박정순 관저종합사회복지관장과 봉사자 50여 명이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관련기사



이날 준비한 김장김치 6500㎏(5000만원)는 한화그룹 충청지역 15개 계열사 사업장과 연계 중인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가정 650여 가구에 10㎏씩 전달된다.

고상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전사업장장은 “‘함께 멀리’의 한화그룹 사회공헌 철학을 충청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은 매년 대전 현충원 봉사활동, 보훈가족 이글스 경기 초청행사, 김장나눔,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