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르노, QM6 270만원 혜택…그랑 콜레오스 생산도 확대

SP모델 조기 출고 프로모션

HEV 면세 일몰전 생산 늘려





르노코리아가 12월을 맞아 ‘QM6’ ‘아르카나’ 조기 출고 시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의 신규 제품인 ‘그랑 콜레오스’의 생산 물량도 대폭 늘린다.



스테디셀러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M6는 25만 대 누적 판매를 기념해 2025년형 SP 모델에 100만 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연말 조기 출고 혜택, 각 판매 전시장별 특별 프로모션과 1회 기준 재구매 혜택까지 추가 적용하면 12월 QM6 구매 고객은 최대 27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12월 구매 시 50만 원의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아르카나 가솔린 모델과 E-Tech 하이브리드 아이코닉 트림의 경우 일반 할부 및 잔가 보장 ‘스마트’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특별 혜택 규모가 100만 원으로 늘어난다.

르노코리아는 연말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생산량도 대폭 늘리기로 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E-Tech 하이브리드 물론 2.0 가솔린 터보 2WD와 4WD 모델 모두 경쟁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내년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세금 감면 혜택이 종료되기 이전에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그랑 콜레오스의 12월 생산 물량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건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