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자동차

허즈 코리아, 드라이빙 투어 프로그램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대만 FIA 그레이드 2 서킷에서 포르쉐 주행 체험

다양한 자동차 문화 프로그램 및 미식 경험 제공

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국내 드라이빙 이벤트 프로모션 전문 기획사 허즈코리아가 포르쉐 시승 체험과 프리미엄 관광을 결합한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2025 Taiwan Driving Experience)'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대만 타이베이와 타이중 일대에서 진행된다. 행사의 핵심은 아시아 최초의 포르쉐 드라이빙 센터인 '포르쉐 드라이빙 센터 리파오(Porsche Driving Centre Lihpao)'에서의 고성능 스포츠카 주행 체험이다.

참가자들은 FIA 그레이드 2 인증을 받은 전문 레이싱 파크에서 공식 인스트럭터의 지도 아래 안전하게 포르쉐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프로그램은 '파일럿(Pilot)' 또는 '파일럿 GT(Pilot GT)'이며, 트랙에서는 GT3, GT3 RS(만타이 레이싱 사양 등), 911 터보 S, 타이칸 GTS 등 포르쉐의 대표 고성능 라인업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또한 이번 투어는 단순한 트랙 주행을 넘어, 대만의 문화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자동차 여행으로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국립고궁박물관, 타이베이 101 전망대, 예류 지질공원, 지우펀 홍등거리 방문 및 스펀 천등 날리기 등 핵심 관광 일정을 소화한다.


이와 함께 딘타이펑 본점, 마라훠궈 등 현지 대표 미식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대만 최대 규모의 포르쉐 튜닝 샵 '스피드웨이 모터스포츠 서비스'와 포르쉐 센터 타이베이 방문 등 자동차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일정도 포함되어 다양한 ‘자동차 문화 경험’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번 투어는 총 7팀 한정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1인당 225만 원이다. 참가비에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숙박, 전 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전용 차량 및 가이드 비용이 모두 포함된다. 단, 항공료와 포르쉐 드라이빙 센터의 트랙 체험 비용은 별도 개별 결제가 필요하다.

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허즈코리아 2025 대만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허즈코리아는 2014년 두바이를 시작으로 독일, 일본 등지에서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를 꾸준히 개최해왔다. 이번 대만 투어 이후, 2025년 1월에는 일본 나가노 '아이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월에는 두바이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2025년 11월 3일(월) 오후 3시에 마감되며, 관련 문의는 허즈코리아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