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은 17일 CJ오쇼핑에서 클래식 스타일 부엌가구 ‘베니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은 오전 8시2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로 진행된다.
한샘은 지난 3월 22일 처음으로 한샘의 클래식 스타일 부엌가구 중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베니스크림’을 론칭했으며 이번이 두번째 방송이다. 베니스크림은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크림 컬러와 독특한 조립방식의 이탈리아 직수입 도어를 사용해 별다른 소품 없이 부엌가구만으로도 멋스러운 부엌을 연출할 수 있어 2010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베니스크림의 장점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기기와 액세서리 일체를 모두 클래식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격은 상·하부장과 쿡탑(cook top), 후드(hood), 싱크볼, 액세서리 등 부엌에 들어가는 기기 일체에 2.4m(18평형) 239만원부터 5.6m(40평형 후반) 499만원까지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ARS 3만원 할인, 일시불 7% 할인, 무이자 최대 12개월 할부를 적용할 경우, 최대 약 37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 또 5.6m 제품을 방송중에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샘 직수형 정수기를 증정하고, 한샘 홈쇼핑 방송 최초로 부엌 상부장 아래 장착할 수 있는 디지털 라디오를 추가로 준다. 또 주문 후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