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단신] 광동제약, 드링크제 '홍경천 정심향' 출시 外

광동제약, 드링크제 '홍경천 정심향' 출시

광동제약, 드링크제 '홍경천 정심향' 출시

광동제약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홍경천 정심향'을 최근 출시했다.

회사 측은 기존 드링크제가 육체 피로에 집중한 것과 달리 이 제품은 심리·정신적 피로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홍경천 정심향은 30㎖ 용량의 액상제품이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홍경천은 약용식물의 일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기능성을 인정 받은 원료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외 비타민B2,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함소아몰, 짜먹는 기린아 경품 이벤트

함소아제약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함소아몰(www.hamsoamall.com)은 '짜먹는 기린아' 출시를 기념해 지펠 냉장고, 다이슨 선풍기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퀴즈 경품 이벤트, 체험단 무료신청, 짜먹는 기린아 홍보여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짜먹는 기린아 퀴즈를 맞춘 302명을 추첨해 지펠 냉장고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사연을 댓글로 적어 체험단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짜먹는 기린아 2회 체험분과 유유 스킨케어 3종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ㆍ카페ㆍ페이스북 등에 소개하면 함소아몰 적립금 1,000점을 적립해준다.

20일 '뇌졸중 알아야 이긴다' 건강 강좌

용산구 치매지원센터는 20일 오후2시부터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용산구종합행정타운 지하 2층 치매지원센터 교육실에서 '뇌졸중 알아야 이긴다'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신경과의 허덕현 교수가 뇌졸중의 원인과 종류ㆍ예방법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다.

뇌졸중이나 치매예방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 안내 등 궁금한 내용은 용산구치매지원센터(790-15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