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빈집 걱정말고 휴가 다녀오세요"

G마켓과 '무료 순찰 서비스'

에스원 홍보모델들이 이번 휴가철에 진행되는 에스원의 '안심휴가 프로젝트'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원

에스원이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 1위 업체인 G마켓과 제휴해 휴가지에서도 집 걱정 없이 안심하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안심 휴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에스원 고객이 아니더라도 G마켓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는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스원의 방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에스원이 제공하는 무료 순찰 서비스는 빈집털이 등의 절도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최대 5일까지 고객이 요청한 날짜에 빈집을 순찰하고 결과를 문자로 발송해 준다. 또 연휴 동안 배달되는 우편물과 신문 등을 지정한 장소에 보관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확인해 에스원 보안요원의 긴급 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안심폰을 구매할 경우 기기값 없이 서비스료만 내고 사용할 수 있다.

피처폰 형태와 스마트폰 형태의 안심폰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G마켓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 에스원의 가정용 보안시스템인 '세콤 홈즈'를 대폭 할인된 서비스료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