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부터 '뉴 7시리즈' 시승행사
BMW코리아는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뉴 7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BMW 뉴 7시리즈 시승행사를 연다. 전시장 9곳에서 실시된다. 시승행사는 뒷좌석 시승까지 포함되며 기념품도 증정된다. 가까운 BMW 전시장에 문의하고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뉴 7시리즈를 사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유럽골프투어인 EPGA의 ‘발렌타인 챔피언십’ 프로암 대회 출전권과 공식 만찬 초청권 등을 제공한다.
◇ 아우디 3개모델 베스트 카에 선정
아우디 A4ㆍA6ㆍQ5 등 3개 모델이 해당 세그먼트에서 독일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르 운트 슈포르트가 선정하는 ‘베스트 카’에 올랐다. 이로써 A6는 고급 중형차 부문에서 5년 연속 베스트 카로 선정됐다. 뉴 아우디 Q5는 출시 첫 해에 오프로드 자동차 부문에서 베스트 카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 2월 한달간 차량 무상 점검
한국로버트보쉬기전의 보쉬서비스는 아시아 지역 3,0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한달 동안 보쉬카서비스 방문 고객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준다. 엔진오일, 점화 플러그, 타이어, 타이밍 벨트, 점화 케이블 등 12가지 항목이 대상이다. 정비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고급 ‘테디베어’ 열쇠고리도 증정한다. 전문 쇼핑몰인 보쉬몰(www.boschmall.co.kr)에서 진행하는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브레이크 오일교환 쿠폰, 에어컨ㆍ히터필터 교환 쿠폰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