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베이비케어 가전 통합 마케팅

삼성전자는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청소기 ‘모션싱크’, 트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99.9% 살균하는 침구 청소기, 아토피와 알러지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3단계 삶음 기능으로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가전 제품을 소개하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19일 공개된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일주일만에 45만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http://www.youtube.com/SamsungCEKorea)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또 오는 4월30일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중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