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소식]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마이다스 미소(美小) 중소형주 펀드’ 외환은행 판매개시

투자자들이 외환은행에서도 ‘마이다스 미소(美小) 중소형주 펀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마이다스에셋운용은 15일 ‘마이다스 미소(美小) 중소형주 펀드’를 외환은행에서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주가지수의 상승 동력이 줄어드는 저성장 국면에서 주가지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성과를 거두는 중소형주에 투자한다.

마이다스에셋운용은 상품 출시에 발맞춰 신규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제공한다. 이 행사는 펀드의 이름인 ‘미소’ 를 활용한 참여형 행사로 마이다스 미소펀드에 월 적립식10만원이상 가입자 (2년간 적립식) 혹은 1,000만원 이상 거치식 가입자 본인이 직접 창작한 ‘미소’가 연상되는 사진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총 4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상세한 경품내역은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3명), 3등 20만원(5명)이며 선착순 참가자 100명 전원에게 스타벅스커피 5,000원권 상품권도 발송한다.

마이다스에셋운용 관계자는 “단순한 아이의 미소 같은 사람의 얼굴도 좋지만, 동물·창작물·그림·패러디·포토샵을 활용한 사진 등 재미있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한 미소사진을 기대한다면서 당선작은 미소펀드의 홍보물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다스에셋운용 홈페이지(www.midasasset.com) 및 SNS(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다스에셋운용은 올해 지속적으로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낮아지자 신상품인 ‘미소(美小)펀드’ 를 출시했다. 이 펀드는 기존 중소형주 펀드의 약점을 분석 및 보완했다. 글로벌 트렌드에 주목하고, 저성장 시대에도 구조적 성장을 보이는 중소형주에 투자한다. 유행보다는 큰 흐름을 읽는 투자로 변동성이 큰 중소형주 투자의 단점을 보완, 꾸준한 성과를 추구하는 차별화된 투자 전략을 사용한다.

이 펀드는 외환은행을 포함, 하나대투증권, 대우증권, 현대증권, 대신증권, 키움증권, 펀드온라인코리아 등의 판매사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