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수를 맞이해 외식업계의 이벤트도 풍성하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2월28일까지 ‘아웃백 서호주 투어단 냉장육 스테이크 이벤트’를 진행, 냉장육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아웃백 클럽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서호주 여행 경품을 제공하고, 2월 말까지 코카콜라, 주스, 에이드 주문고객에게 호주 투어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권을 나눠준다.
카후나빌에서는 24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인 ‘플랭크 스테이크세트’(3만2,000원)를 판매하며, 주문 고객에게는 내년 상반기중에 사용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메뉴시식 카드를 증정한다.
마르쉐는 스위스 전통요리인 퐁듀를 선보이는 ‘마르쉐 스위스 치즈 퐁듀 페스티벌’을 내년 말까지 진행한다. 퐁듀를 주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응모권을 제공, 경품으로 현대 성우 리조트 리프트 이용권과 리프트 할인권 등을 준다.
우노에서도 스키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지산 리조트 리프트권을 무료 제공한다. 패스트푸드점 KFC에서는 내년 1월까지 버거버켓세트를 기존 14,600원에서 30%할인된 가격 1만원에 판매중이다.
아워홈도 내년 1월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 파이낸스센터 지하 매장에서 코스메뉴를 주문하면 빈 소년 합창단 공연 티켓을 주고, 역삼동 케세이호, 여의도 도리원에서 공부가주 1병을 주문하면 작은 병 하나를 덤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