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대한민국 대표 친절 연예인에 유재석 外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는 '내가 뽑은 대한민국 친절대사'라는 주제로 친절 이미지에 가장 어울리는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개그맨이자 MC인 유재석이 대한민국의 대표 친절 연예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전체 응답자 2,360명 중 23.5%가 선택,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그룹 슈퍼주니어가 2위(8.1%)에 올랐고 가수 이승기(7.4%), 싸이(7.3%), 김연아 선수(4.4%) 등이 뒤를 이었다.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오픈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픈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달 실내 시설 모두와 야외 시설 일부를 오픈한 데 이어 최근 스릴 어트랙션인 아쿠아루프ㆍ타워부메랑고ㆍ서핑라이드 등 인기 야외시설들을 오픈했다. 6월1일에는 워터봅슬레이ㆍ튜브라이드 등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하얏트리젠시 제주 얼리서머 카텔 패키지

하얏트리젠시제주가 얼리서머 카텔 패키지를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판매한다.

얼리서머 카텔패키지는 중문 해안 절벽에 위치해 한라산 전망이 가능한 객실 1박과 중형급 세단 렌트카 24시간 무료 이용,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카페의 2인 조식뷔페를 함께 제공한다. 하얏트호텔 정원 앞을 지나는 올레 8코스를 걸으려는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트레킹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한다. 가격 20만8,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제주 캠핑디너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캠핑디너 패키지(2박)'를 6월30일까지 판매한다. 2인 기준, 디럭스 오션룸 2박과 조식 2회, 캠핑존오션 디너 1회와 해온 풀바 웰컴드링크 2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캠핑존오션은 오션 트레일러와 2층 오두막, 텐트 등 세 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곳에서 묵을 수 있다. 디너메뉴로는 제주 청정한우 보들결 꽃등심과 흑돼지 오겹살, 셰프스페셜 양념갈비, 해산물 모둠, 수제소시지 등이 포함돼있다. 가격은 주중 36만원, 주말(금~일) 44만원이며 6월6~9일은 47만원이다.

엠블호텔여수는 순천만 정원박람회 공식후원호텔 선정 기념으로 '반갑다 여수야, 패키지'를 준비했다. 반갑다 여수야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객실 1박에 야외 테라스에서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사우나 무료쿠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순천정원 박람회 입장권 또는 여수엑스포(아쿠아리움) 중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슈페리어 주중 19만8,000원, 주말(금ㆍ토) 25만8,0000원이다. 상품판매는 7월15일까지이며 객실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http://www.mvlhotel.com, (02)721-778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