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를 전개하고 있는 애경은 12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헤어 전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에 개장한 케라시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헤어살롱 에이난(a.NAN)과 함께 한다.
애경 측은 고농축 트리트먼트 효능의 앰플을 넣어 모발 별로 맞춤 앰플 클리닉 처방이 가능한 헤어케어 제품인 ‘케라시스 살롱케어’의 효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해당 매장은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며 1층은 헤어전문가에게 자신의 모발상태 등을 진단 받고 모발에 맞는 케라시스 헤어클리닉 시스템을 체험하는 공간이, 2층에는 프리미엄 퍼스널 헤어살롱 서비스로 머리결 및 두피관리 등 다양한 뷰티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케라시스 살롱케어는 반곱슬ㆍ극손상ㆍ웨이브 등 모발에 따른 맞춤 앰플처방이 모발을 단계적 체계적으로 관리해 전문 헤어살롱에서 집중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수준의 즉각적인 모발회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 관계자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오프라인 채널인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사용과 정보를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트렌디한 헤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성과를 바탕으로 추가 매장오픈을 고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