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는 2013년도 봄 여름 시즌을 겨냥, 시원한 ‘쿨비즈 상품군’을 대대적으로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파크랜드는 기능성 상품군인 아이스플러스 상품을 통해 매년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셔츠와 정장을 포함해 다양한 품목군에 냉감소재를 적용,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재 구매율도 높은 편이다. 특히 4채널 섬유구조로 반영구적 수분조절이 가능하고 수분 흡수 및 건조를 통한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는데 있어 세계 최초이자 대표적인 소재인 쿨맥스와 대표적인 울메이커인 메리노울 소재를 앞세워 산뜻한 봄과 여름나기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파크랜드가 대표적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은 쿨맥스셔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스포츠 의류가 아닌 드레스셔츠에 접목시켜 항상 건조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비즈니스맨에게 셔츠는 일상 대부분을 함께하는 필수 아이템이므로 파크랜드 쿨맥스 셔츠를 통해 집중력 향상과 함께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메리노 울 소재로 제작된 파크랜드 쿨울 슈트 또한 이번 시즌 고객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쿨비즈 아이템이다.
매우 가벼운 중량감과 함께 통기성과 흡습성이 좋아 사계절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적인 소재의 사용을 통해 환경과 피부의 온도 습도를 감지하고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하다. 쿨울 슈트와 함께 냉감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슈트 및 자켓을 통해 열과 수분 온도를 1.5~2.0도 낮추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파크랜드 쿨비즈룩 연출을 통해 냉방비는 절약하고 스타일은 살리는 일석이조의 썸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어떻게 쫓아낼까"...레드냅, 박지성 등 고액연봉자에 독설
·‘새로운 차범근이 떴다!’...獨언론, 멀티골 지동원에 찬사
·'호날두 2골 1도움'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 3-0 완파
·'250S' 오승환, 한국 야구사에 새 역사를 쓰다
·불방망이 KIA, 오늘도 ‘2사 타이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