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단신] 미국 주립대 특례 장학생 50명 모집 外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센터는 내년 9월에 입학하는 미국 주립대 특례 장학생 50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우리나라 학생들이 미국 주립대에서 해당 주 출신 학생이 내는 수준의 학비만 내고 공부할 수 있는 장학프로그램인 ‘Wise Way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대학 비용 수준인 연 1,200만~1,500만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유학할 수 있다. 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미국 조지아 사우스웨스턴 주립대(Georgia Southwestern University)에서 4개월간의 대학예비 과정(ELI 과정)을 거쳐야 한다. 현재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에서 모집 중인 과정은 ELI 봄 학기 과정(4개월)으로 내년 1월13일 출국 예정이다.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는 10월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을지로 외환은행 본점에서 제4회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워릭대와 킹스컬리지런던ㆍ멘체스터대 등 총 60여 개의 학교가 참가해 최신 영국 유학 정보를 제공하며 각 학교를 대표하는 교수진과 입학담당관으로부터의 일대일 상담도 제공된다. 영국 워킹홀리데이와 취업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전문가 세미나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이들은 추첨을 통해 약 200만원 상당의 스탠퍼드 하우스 스쿨 오브 잉글리시(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와 더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시(The London School of English) 등 4주 어학연수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에프 에듀케이션 퍼스트(EF education First)의 2주 학비와 홈스테이를 지원하며 아이패드 미니와 미키아이엘츠(IELTS) 어학원 한 달 무료 수강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브랭섬홀아시아 전국 입학설명회 개최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아시아는 10월10일까지 서울과 경기ㆍ부산ㆍ제주 등에서 6회에 걸친 전국 순회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브랭섬홀아시아는 유치부부터 초등3학년까지는 남녀공학으로, 4학년 이후로는 여학교로 운영된다. 5학년부터는 기숙사 전담 교사의 지도하에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며 국적이나 외국 거주 경험에 관계없이 자체 시험이나 SSAT 점수 기준을 통과한 모든 학생들에게 입학 기회가 부여된다. 본교 브랭섬홀은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캐나다 내 기숙 사립학교 중 최근 5년간 북미 지역 명문 대학 진학률 순위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브랭섬홀아시아는 유일한 해외 캠퍼스로 캐나다 본교와의 의무 교환학생 프로그램, 교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방과 후 활동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