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법인 고객인 신한파트너즈 회원에게 사무실 인테리어 상품권,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거동락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가지로 진행된다. 첫째, 신한파트너즈 회원사가 주식자산(비상장 주식 포함)을 늘리거나 환매조건부채권(RP)나 머니마켓펀드(MMF)를 제외한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을 지급한다. 둘째, 신한파트너즈 회원사가 법인계좌로 금융상품에 가입할 경우, 누적금액에 따라 VIP데스크세트, VIP영화관람권, 골프우산 등을 100%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주식, 금융상품을 첫 거래하는 신한파트너즈 회원사 임직원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첫 거래 기준은 금융상품 가입, 주식 매매·입고 등을 불문하며, 퇴직연금이나 개인형퇴직연금(IRP) 자산만 보유한 기존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한파트너즈 회원가입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PWM 또는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운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법인고객들만을 위해 실시하는 대규모 사은행사다” 며, “기존 고객들의 참여와 함께 더 많은 법인·단체들이 신한파트너즈 회원이 되어 신한금융그룹의 통합된 금융서비스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