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친환경 프리미엄 유아매트 출시


한화L&C는 25일 EQ매트 ‘COLORMATE(칼라메이트)’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Color+Mate’의 조합어인 칼라메이트는 칼라로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발달에 도움을 주는 친구 같은 칼라매트라는 의미로 공간ㆍ색채ㆍ매트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약 1년여의 기간에 걸친 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한화L&C는 기존 유아용매트와 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유아매트 전문기업 알집매트와의 전략적 제휴로 알집매트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그대로 반영하고, 색채심리연구소 스메나가메소드와 함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라조합을 연구해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을 제품에 적용했다.

또 국가공인인증기관(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이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소재(8대 유해원소/프탈레이트 가소제/폼알데하이드 불검출)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자 뛰어난 쿠션력과 함께 특허 받은 알집구조로 탁월한 층간소음 감소 효과를 나타낸다.

한편 한화L&C는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대상으로 깜짝 반값할인 이벤트를 포함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EQ매트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유아용 매트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