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바람이 옆구리를 극심하게 자극하는 연말이 되면 20대 청춘 남녀들은 모두 사랑하는 연인을 찾기 마련이다. 이러한 청춘 남녀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다.
솔로 대첩은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대표적인 솔로 이벤트이다. 님연시라는 한 누리꾼이 페이스북을 통해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솔로들이 모여 대규모 즉석만남을 가지자’ 라고 제안한 것으로부터 시작해 약 3만5,000여명이 참가를 희망하면서 그 규모가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12월 24일 예정으로 하고 있는 이 이벤트 행사는 가수 길미, 개그맨 유민상, 박휘순, 모델 이예빈 등 연애인들도 참석하기로 하면서 그 열기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vents/466388236737962/?fr...)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여파는 IT에서도 매섭게 불고 있다. 12월 13일 오픈한 궁합 소셜 데이팅 서비스 - 벌컥! (이하 벌컥, Bulcuhk)은 연말 런칭을 맞이해서 솔로들을 위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열고 있다.
특히 솔로중에서도 여성 솔로들을 대상으로 하여, 매일 회원가입시 프로필 입력까지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크리스피 도넛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하는 모두에게 1000캐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ulcuhk), 공식 홈 페이지 (www.bulcuhk.com),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bulcuhk)을 통해 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가요계에서도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다. ‘듣는 음악이 무엇인지 보여 주겠다.’ - 연말 합동 콘서트 ‘TWO MAN SHOW’를 앞 둔 바비킴과 김태우는 “노총각과 유부남이 만드는 공연인 만큼 솔로들에게는 인연을 만들고 사랑을 키우는 기회를, 커플들에게는 사랑을 키우고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방을 만들겠다”는 출사표를 던지며 연말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브라운아이즈걸스(이하 브아걸)는 이와는 약간 다른 컨셉의 19금 콘서트 [Tonight 37.2°C]를 준비하고 있다. 브아걸은 연말을 맞이해서 많은 솔로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면서 이른바 ‘실내 솔로대첩’으로 화끈한 열기의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