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홈스쿨 ‘자신만만 멘토스쿨’ 개최


웅진씽크빅의 초등 전문 공부방브랜드 웅진홈스쿨은 8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전국에 있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주부 대상 교육 특강 ‘자신만만 멘토스쿨’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강좌에는 명문대 재학생들이 나와 학부모들에게 ‘상위 1% 명문대생의 초등기 학습비법’과 ‘자기주도학습의 진정한 의미’를 주제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또 주요 과목인 영어ㆍ수학 학습법부터 학원ㆍ교재ㆍ인터넷 강의 선택 방법, 시험 기간 마인드 콘트롤 방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들려준다.

특히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강의인 만큼,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지도법과학부모의 역할을 중심으로 멘토링이 진행된다.

강의 뒤에는 질의응답 시간인 ‘멘토들의 수다’를 통해 명문대생들의 공부 경험담과 교우 관계 형성 방법, 컴퓨터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자신만만 멘토스쿨’ 참여 신청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mart.com/)와 웅진씽크빅홈페이지(http://www.wjthinkbig.com)에서 할 수 있으며, 홈스쿨 회원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77-1500)로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