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MMORPG ‘검은사막’ CBT 테스터 모집 10월 1일부터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10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고 티저를 통해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이다.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으로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 ‘검은 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검은사막’의 첫 번째 CBT는 10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CBT 테스터 모집은 10월 1일부터 진행된다. 첫 테스트인만큼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테스터 당첨자는 추첨으로 결정될 예정이다. 정확한 CBT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인 티저 페이지에서는 ‘검은사막’의 CBT 테스터 모집까지 남은 기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6주에 걸쳐 순차 공개된 ‘검은사막’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링크가 담겨 있으며, 모바일 티저의 CBT 알리미 신청 이벤트의 당첨자도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