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파이오니아] 한국콜마, 심벌마크 및 로고 변경 등■완구조합, 완구안전검사기관 현판식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양묵)이 산업자원부로 부터 완구 안전검사를 수행하는 완구안전검사기관으로 지정받아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조합은 오는 27일 용산구 완구백화점빌딩에 완구품질인증센터의 현판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에 개소될 품질인증센터에서는 완구의 유해원소나 외관 등 안전검사에 사용되는 검사설비를 갖추고 중소기업이 생산중인 완구에대한 품질인증을 자체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류해미기자 HM21@SED.CO.KR
■한국씨지에프, 미생물비료공장 완공
한국씨지에프(대표 황춘원·黃春源)가 전북 정읍에 미생물비료 생산 등을 위한 공장(사진)을 완공했다.
한국씨지에프는 전북 정읍 3공단내에 대지 2,500여평, 건평 680평규모의 공장을 22일 준공, 본격 가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미생물 비료와 미생물 사료첨가제및 농약 등 환경 미생물 제품을 연간 1만6,000톤가량 생산,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등지로 수출할 계획이다.
한국씨지에프는 특히 20억원가량의 자금을 유치하고 신선한 상태로 생선을 장기보관할수 있는 어류보선제 등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0652)212-4411 /남문현기자 MOONHN@SED.CO.KR
■한국콜마, 심벌마크 및 로고 변경
화장품연구개발기업인 한국콜마(대표 尹東漢)가 창립10주년을 기념해 심벌마크와 로고를 바꾸고 새롭게 도약한다.
이번 심벌마크와 로고는 한국콜마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여론조사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화장품 생산분야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기업 의지를 반영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윤동한 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 새로운 콜마를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심벌과 로고를 새로 제정했다』고 말했다./류해미기자 HM21@SED.CO.KR
류해미기자HM21@SED.CO.KR
입력시간 2000/06/22 20:03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