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더페이스샵 봄맞이 세일 격돌 "누가 더 싸나?"

사진=미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10일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과 ‘미샤’가 봄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미샤는 10일 뷰티넷과 매장에서 새봄맞이 ‘미샤데이즈’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 세일은 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되며,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세일 품목은 전품목에 해당되며 적게는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금설 수면크림, 금성 윤행 고, 금설 마사지 스크럽 등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션 앰플 등 은 30% 할인이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은 10일까지 세일한다.

이번 행사는 망고씨드하트볼륨 버터와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마스크시트 전품목을 비롯해, 스밈 광채보습 라인, 선크림 베스트셀러 3종 등에 50% 할인율이 적용됐다.

또한 ‘쿠션 스크린 셀’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를 기념해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300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 작성 고객을 선발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필수에센스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에 30% 할인을 적용하고,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도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