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H4 파리여행 인증샷 공개… “우리 막내, 점프 어떡하죠?”


‘꽃보다 할배’ H4의 유럽여행 사진이 사진이 공개됐다.

5일 오전 tvN 예능프로그램‘꽃보다 할배’제작진은 페이스북을 통해 유럽 배낭여행 촬영 중 파리 에펠탑을 방문한 H4와 이서진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리 에펠탑 앞에서 양손을 머리 위로 들고 신나게 점프를 하는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배우 이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과 함께 “평균 연령 76세 H4의 점프샷 기가 막히죠? 꽃할배들과 짐꾼은 이렇게 잘 뛰놀며 건강하게 여행하고 있답니다. 근데… 우리 막내 점프 어떡하죠? … 에고고…”라는 글도 덧붙여졌다.

사진 소개글의‘우리 막내’는 ‘백일섭’을 지칭하는 말이다. 사진이 찍히는 순간에 멋지게 뛰어오른 다른 출연진과는 달리 제때에 점프를 하지 못해 유일하게 발이 땅에 붙어있는 막내 백일섭을 걱정한 것.

H4의 에펠탑 앞 점프샷을 본 페이스북 누리꾼들은 “무릎 조심하세요, 꽃할배님들~(최**)” “어르신들 관절 걱정도 날릴 만큼 행복하게 날아오르시네요~ 멋져요~ 역시 꽃보다 사람 꽃보다 할배~(Eun*** ****)” “아 막내 할배 빵터짐~(김**)” “맘처럼 쉽지 않은 점프샷! 타이밍이에요… 괜찮아요…(Hye*** ****)” “하늘도 예쁘고 또 그만큼 다 예쁘시네요. 저도 가고 싶어져요… 본방 기대됩니다~(이**)”등 다양한 반응을 보며 사진 속 출연진 만큼 즐거워했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는 1박 2일을 연출했던 나영석PD가 CJ E&M으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평균 나이 76세 배우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현재 H4(꽃보다 할배 출연진 4명)은 9박 10일 유럽에서 해외 촬영 중이다. (사진 = 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