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 모바일·페북 전용 패키지 선봬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시네마 전경./사진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쇼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모바일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2016 마이 초이스(2016 My Choice)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춤 구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특전으로는 실내 외 수영장과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을 비롯해 플로팅 시네마 감상,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캠핑 디너, 글램핑 디너, 와인파티 등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모바일 전용 ’마이 초이스‘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www.shilla.net/jeju)에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더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딜라이트 앤 딜리셔스 (Delight & Delicious)‘ 패키지도 새롭게 단장해 돌아왔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 시 더 파크뷰 브런치(2인 1회), 2박 시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이달 21~25일 ’마이 초이스‘ 패키지로 투숙한 고객과 2월 한 달간 ’딜라이트 앤 딜리셔스‘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라운지S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