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오른 봄 분양시장] 삼성물산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지하철·광역도로… 편리한 교통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구의1구역)


삼성물산은 이달 서울 광진구 구의1구역 단독주택 재건축을 통해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를 분양할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45㎡ 총 85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502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90%에 달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입지 여건이다.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광나루로·자양로·천호대로·올림픽대교 등을 통해 강남 및 도심권 업무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교육·편의·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바로 앞에 광진초가 있는 것을 비롯해 경복초·광장중 등이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동서울터미널·강변테크노마트·스타시티몰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59만여㎡ 규모의 어린이대공원도 장점 중 하나다. 이뿐만 아니라 구의야구공원, 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 아차산생태공원, 아차산 등의 녹지 및 체육시설 또한 단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물산의 한 분양 관계자는 "단지 주변으로 교통·교육·편의·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도심 및 강남권 업무지역으로 접근성도 뛰어나다"며 "여기에 브랜드 프리미엄과 함께 지난 2010년 이후 새 아파트 일반분양이 430여가구에 불과할 정도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모델하우스 오픈 전 웰컴라운지(사전홍보관)를 마련해 전문상담사가 청약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광진구 아차산로 478 그레이스빌딩 3층에 마련됐다. 평일과 주말에 관계없이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된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 내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18년 상반기 예정이다. (02)400-1888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