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금호타이어, 여름맞이 쿨썸머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안전과 직결되는 자동차 부품인 타이어 정기 점검 및 교체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의 승용 및 SUV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실시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엑스타 PS91,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 Sport와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91, 크루젠 프리미엄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쿨러백(백팩 타입)을 구매 현장에서 제공한다. 쿨썸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타이어 공기압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름철 빗길운전에 발생할 수 있는 수막현상에 대비한 타이어 마모상태 확인과 적절한 공기압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박재원기자 wonderfu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