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따뜻하고 편안한 '플레이 다운 점퍼' 출시

와이드앵글 ‘쓰리윙즈 스트레치 다운’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따뜻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플레이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부피는 줄이고 활동력과 보온성을 높였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소재가 부드러운 스윙을 돕고 슬림한 핏을 살린다.


‘쓰리윙즈 스트레치 다운’은 상체 움직임이 많은 어드레스와 스윙 동작을 고려한 절개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가 접목돼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목 부분을 덮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남성용은 레드·카키·블랙 세 가지, 여성용은 화이트·레드 두 가지로 나왔다. 가격은 각각 34만8,000원, 29만8,000원.

‘쓰리윙즈 멜란지 스트레치 다운’은 니트 느낌의 멜란지 소재가 겉감에 사용돼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이탈리아 고급 원단인 저지 소재로 착용감을 살린 ‘저지 패치 경량 다운’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나왔다. 가격은 24만8,000원.

추위에 민감한 여성 골퍼를 위해 긴 기장의 다운 점퍼도 함께 선보였다. ‘쓰리윙즈 스트레치 긴기장 다운’은 여성들의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하다. 탈부착 가능한 모자로 필드뿐만 아니라 가벼운 야외 활동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와이드앵글은 ‘플레이 다운 점퍼’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14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드앵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지인을 태그한 뒤 추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와이드앵글 골프모자(1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