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 CJ 오쇼핑서 3일간 디지털피아노 파격 세일 행사

영창뮤직이 11월 7일부터 3일간 CJ오쇼핑에서 디지털피아노를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연다./사진제공=영창뮤직


영창뮤직이 CJ오쇼핑에서 3일간 디지털피아노 특가 행사 ‘쇼핑의 로망 슈퍼 핫딜’ 을 실시한다.

영창뮤직은 11월 7일부터 CJ오쇼핑 단독으로 3일간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을 최대 43% 할인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가격 69만9,000원인 디지털피아노 KT1을 온라인 최저가격인 47만9,000원에 선보이며 행사 적용 카드로 구입 시 7%를 추가로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CGV와 CJ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 One 포인트를 구입가격의 20%, 최대 5만점까지 제공한다.


행사 품목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은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신상품으로 피아노 레슨 기능과 함께 연주 점수를 표기해주는 자동화 스코어 기능과 스마트폰연결을 통해 연주 소리만을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는 스마트레코딩 기능이 포함된 디지털 콘텐츠 타입 모델이다.

이왕섭 영창뮤직 국내영업팀 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마켓 CJ오쇼핑을 통해 평소에는 접할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제품을 준비했다”며 “3일간의 한정 행사인 만큼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피아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899-7989)로 하면 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