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 이벤트 즐겨요"

네이버가 오는 17∼20일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지스타(G-STAR) 2016’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인 부산 벡스코에 입장하면 관람객들은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의 야외 부스를 만날 수 있다. 먼저 관람객은 지스타 야외 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는 QR코드 쿠폰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을 설정한 뒤 부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6인큐: 네이버게임판을 완성하라’ 이벤트에서는 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단계별로 레이저 오버워치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6인큐 이벤트는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 5시에 참여 가능하다.


또 네이버 게임 부스 주변에서는 코스튬플레이어로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스파이럴캣츠의 ‘타샤’와 ‘도레미’가 색다른 컨셉의 코스튬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19∼20일 오후 3시에는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좀비왕’과 ‘팬텀크로’ 등 게임 웹툰 작가 6명의 사인회도 진행된다.

게임사 대상으로는 17일 오후 4시에 최근 개편된 게임 검색과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에 대해 소개하는 설명회도 진행한다. 개편된 게임 검색에 대한 설명과 제휴 안내에 이어, 모바일 네이버 게임판을 활용해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된다.

/정혜진기자 made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