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몬테크리스토’ 배우 카이, 조정은이 함께한 ‘언제나 그대 곁에’ 음원, MV 화제



뮤지컬배우 카이가 22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에드몬드 단테스/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의 새로운 캐스트로 첫 무대에 오른다.

지난 19일,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화려한 막을 올렸다.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에 이어 2016년 새로운 ‘몬테크리스토’의 탄생으로 개막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카이는 그만의 순수하고 정직함을 간직한 부드러운 이미지와 때론 거침없는 강인한 카리스마로 또 한번의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제나 그대 곁에’ MV 中 -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개막에 앞서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카이와 조정은이 부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대표 넘버 ‘언제나 그대 곁에(I will be there)’를 공개했다.

이 곡은 에드몬드 단테스가 약혼식 도중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되고, 그 사실은 안 메르세데스가 성당에서 신에게 간절하게 기도하며 서로를 향해 부르는 애절한 노래이다. 각각 다른 공간에서 서로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마치 한 공간에서 대화를 하듯 불리는 이 노래는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과 그리움에 대한 간절함의 교감이 이루어지는 가장 드라마틱한 러브송이다.

카이는 뮤지컬 ‘팬텀’, ‘마리 앙투아네트’, ‘잭더리퍼’, ‘삼총사’, ‘아리랑’ 등 대형 뮤지컬의 주역을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처음 도전한 연극 ‘레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많은 공연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MBC ‘복면가왕’의 ‘가마니’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대중음악 프로듀서 쿠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두 사랑인걸’ 음원을 발표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조정은, 린아, 정택운 등이 출연하며 내년 2월 1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