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SNL “라면 먹고 갈래요?” 치명적인 섹시 댄스…출연 소감 남겨…
가수 베리굿 조현이 ‘SNL8’ 출연 소감을 남겼다.
지난 19일 tvN ‘SNL 코리아 시즌8’에 출연한 베리굿 멤버 조현이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 여러분! SNL은 잘 보셨나요? 순식간에 화제를 몰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른 만큼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을 조현이에게 격려의 박수와 끊임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사진과 함께 소감을 남겼다.
베리굿 조현은 깨끗하고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가진 상반되는 매력으로 차세대 ‘베이글녀’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아주 많은 걸그룹 속에서 차세대 대표 미녀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베리굿 조현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베리굿 조현은 “생방송이기에 더욱 떨리고 설렜다. 많은 분들이 예쁘게 봐주신 것 같아 기분이 정말 좋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고 싶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현은 베리굿의 새 멤버로 합류하여 지난 11월 1일 ‘안 믿을래’로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지난 19일 tvN ‘SNL 8’에는 배우 이시언이 호스트로 출연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보여줬다.
베리굿의 조현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패션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다음 치명적인 섹시 댄스로 유세윤의 넋을 빼놓았으며 이어 조현은 볼 뽀뽀와 함께 “나 혼자 사는데 오늘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물어 유세윤을 얼어붙게 하였다.
‘SNL 8’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